인셀 웹사이트의 남성들이 여성에 대한 진짜 생각을 공개한다

'강간은 처녀성을 잃은 것으로 간주되나요?'
이건 제가 인기 있는 인셀(비자발적 독신주의자의 줄임말) 웹사이트에 비밀리에 가입해서 젊은 남성들에게 여성에 대해 무엇을 가르쳐 주는지 알아보려고 한 뒤 우연히 발견한 첫 번째 스레드의 제목이에요 .
인터넷의 가장 어두운 구석을 탐험할수록 성폭행, 소아성애, 무차별 총격 사건 에 대한 논의가 점점 더 폭력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
스티븐 그레이엄 감독 의 새로운 범죄 드라마 '어덜리슨스' 는 최근 영국 내 인셀 문화의 잔혹함과 그것이 온라인에서 어떻게 발전하는지에 대한 조명을 비췄습니다.
메트로는 문제의 웹사이트 이름을 밝히지 않기로 했지만, 간단한 구글 검색을 통해 우리는 이 불안한 세계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
가입 후에 관리자로부터 몇 가지 질문에 답해야 했던 걸 제외하면, 저는 1,000만 개의 게시물 중 일부를 조용히 관찰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렇다면 인셀들은 여성에 대해 실제로 어떻게 생각하고 말하는가?
사실, 이들은 데이트를 하지 못해 좌절한 사람들의 집단이 아니었습니다.
제가 만난 대부분의 회원들은 여성의 진정한 가치는 아이를 낳고 남성의 성적 욕망을 충족시키는 능력에 있다고 믿었습니다.
사실, 인셀들에게는 여성은 인간으로 여겨지지 않습니다.
이것은 옳지 않습니다

2024년 11월 25일 메트로는 여성에 대한 폭력이 끊임없이 만연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년간의 캠페인인 'This Is Not Right'를 시작했습니다.
Women's Aid의 파트너들과 함께, This Is Not Right는 이 국가적 비상사태의 엄청난 규모를 밝히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더 많은 기사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 여러분의 이야기를 저희와 공유하고 싶으시다면 vaw@metro.co.uk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더 읽어보세요:
인셀은 자신들이 인생에서 '정당한 의무'를 받지 못한다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이들을 비난합니다.
그 이유는 여성들이 항상 '차드'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차드'는 키가 크고 근육질이며, 턱이 각지고 머리카락이 가득한 전형적인 백인 알파 남성으로, 성적으로 매력적으로 여겨집니다.

이 웹사이트에 등장하는 여성들은 종종 '포이드(foid)'로 불립니다. 이는 그들이 완전한 인간이 아니며 아인간 또는 '다른' 존재임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이로 인해 인셀들은 여성을 성적 폭행과 신체적 학대의 대상으로 삼아야 한다는 더욱 불안한 이론을 발전시키게 되었습니다.
한 회원은 "누군가가 고등학교 시절로 돌아가서 충분한 처벌 없이 성폭행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바랐을까요?"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난 여기 있는 빌어먹을 베이비셀들이 엄청 부럽다. 15 , 16살짜리들이 학교에 다니면서 그 싱싱하고 처녀 같은 겁쟁이년들에 둘러싸여 있는 거.'
'아이들이 사회적으로 아기로서의 지위를 이용하지 않고, 어린 시절의 반 친구들을 강간하지 않는 게 얼마나 어리석은지 보면 화가 난다.
'이건 말 그대로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신선하고 꽉 조여진 섹스에 둘러싸이는 유일한 순간인데도 당신은 그 대신 그 작은 놈들이 자신을 섹스하는 걸 지켜보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아요.'

'스카버러 강간범'이라는 이름을 가진 또 다른 사람은 이렇게 답했다. '강간은 아니지만 그들이 실수로 나에게 어리석은 짓이나 말을 할 때까지 기다려서 그들을 때려눕힐 수 있을 것 같아요.'
세 번째 사람은 이렇게 댓글을 남겼습니다. '저는 당신의 의견을 100% 이해합니다. 아이는 심각한 결과 없이 키스하고 만질 수 있습니다.'
최근 스레드에서는 '소수 민족 남성이 백인 여성과 데이트하는 이유', '여성이 당신에게 매력을 느낀다면, 그녀를 강간할 권리가 있을까?' 그리고 '강간 혐의를 받았어요'와 같은 주제가 논의되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또 다른 게시물에는 '남자로서 이상적인 삶은 가능한 한 많은 처녀의 남자와 섹스하는 것이다'라는 글이 있었습니다.
11월에 제가 웹사이트에 가입했을 당시, 최초의 대규모 커뮤니티 행사인 연례 Incel Awards의 후보 지명과 투표가 진행 중이었습니다.
카테고리에는 '올해의 인셀', '최고의 잠복자', '가장 큰 지체장애인', '가장 재밌는 인셀' 등이 있습니다.

'포이드', '노미', '채드', '블랙필', '레드필'과 함께 '로핑'도 이 사이트에서 자주 사용되는 전문 용어 중 하나이며, 이 사이트의 회원 수는 약 2만 명입니다.
남성 우울증과 자살의 연관성에 대한 논의는 공개적이며, 이에 관심을 보이는 남성은 용감한 사람으로 격려와 칭찬을 받습니다.
회원들은 웹사이트에서 '자살연료'라는 해시태그로 '인셀 간의 갈등'에 대해 자주 불평합니다.
한 사람은 이렇게 썼습니다. '인셀이 되어서 마침내 가족을 꾸렸는데, 아들이 af*g인 걸 상상해보세요.'
한 회원은 "인도 인셀을 비하하는 말로, 같은 커리셀(인셀)이 포이드를 먹고 섹스하는 걸 보는 건 최대의 자살 행위"라고 말했다.

또 다른 게시물에서는 여성들이 '남성의 자살을 조장'하고 '못생긴 남자들의 자살을 독려'한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도태하기를 원해요.' 한 회원이 답했습니다. '여성은 사악해요.' 다른 사람이 게시했습니다.
댓글 중 하나는 "그래서 당신은 결코 자살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은 여성에게 승리를 안겨주고 있습니다."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많은 인셀들이 자살로 인해 인생이 끝날 가능성이 크다고 공개적으로 말하면서 포럼 피드는 어둡고 자기혐오적인 메아리 방으로 변했습니다. 한 번 들어가면 도움 없이는 나가기 어렵습니다.
다른 웹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이곳에도 규칙이 있는데, 검열 직원이 얼마나 엄격한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인셀조차도 커뮤니티의 일원으로 남기 위해 따라야 하는 규칙입니다.
첫째, 여성과 LGBTQ+ 커뮤니티에 속한 사람은 가입이 금지되어 있으며, 인셀이 아닌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회원들에게는 오래 전의 일이라 할지라도 개인적인 낭만적 또는 성적 경험을 요청하지 말고, 심지어 논의하지 말라고 당부합니다. 하지만 이 규칙은 종종 무시되는 듯합니다.
아마도 가장 우려스러운 규칙 중 하나는 검열 담당자가 '어떤 방식이나 형태로든 미성년자를 성적 대상화하는' 모든 콘텐츠를 금지하도록 강제받았다는 것입니다.
올해 3월에야 도입됐지만, 이틀 후에 '사춘기 전 미성년자를 어떤 방식으로든 성적 대상화해서는 안 된다'는 내용으로 변경됐습니다.
또 다른 규칙은 회원들이 비판하지 않는 한 '게이 또는 LGBT 콘텐츠'를 금지했습니다.
인셀이 'ER에 가는 것' - 무차별적인 대량 살인을 저지르는 것, 특히 여성을 표적으로 삼는 것 - 을 찬양하는 게시물은 웹사이트에 허용됩니다.
하지만 회원이 'ER에 갈 계획'이라고 말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그렇게 하라고 권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인셀이란 무엇이고 그들은 누구인가요?
넷플릭스의 4부작 시리즈 '어덜리슨스'가 공개된 이후로 '인셀'이라는 용어가 어디서나 눈에 띄는 듯합니다.
이는 '비자발적 독신'을 의미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형태로는, 대개 남성인, 자신이 여성을 성적으로 유혹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설명합니다.
영국 정부에 따르면, 이는 '극단적 폭력을 뒷받침하는 불분명하거나 불안정한 이념'의 일부입니다.
이는 어떤 종류의 '지각된 타자'(아마도 성별이나 다른 보호되는 특성에 기반함)를 표적으로 삼지만, 그 외에는 특정 테러 이념이나 원인과 동일시하지 않습니다.
영국 정부 웹사이트에 게재된 인셀에 관한 연구에 따르면, 인셀은 20대 중반의 이성애자이며 자녀가 없는 남성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미국과 영국에서만 조사한 표본의 대부분은 백인이었지만, 42%가 자신을 유색인종으로 규정하는 등 인종적으로 다양했습니다.
이전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인셀은 일반적으로 정신 건강이 매우 좋지 않으며, 우울증과 자살 생각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모든 페미니스트를 주요 적대자로 규정하는 것을 포함한 공유된 세계관을 인정합니다.
인셀 문화가 그대로 방치된다면 소셜 미디어의 영역을 넘어 급진화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여성에 대한 증오를 조장하는 이런 사이트는 수년 동안 비판을 받아왔으며, Reddit은 이전에 수만 명의 사용자가 있는 인셀 서브레딧을 폐쇄한 적이 있습니다.
전 세계에 멤버들이 있지만, 제가 '올드셀'에 가입한 지 일주일 후에, 나이가 들어서 성적 취향이 사라진 인셀덤을 가진 사람이 런던 에서 영국에 거주하는 인셀들을 위한 주간 모임을 마련했습니다 .
디지털 증오 대응 센터(CCDH)에 따르면, 2022년 4월에서 6월 사이에 인셀 포럼의 웹 트래픽의 절반 가까이가 미국에서 발생했습니다.
영국은 같은 기간 동안 해당 사이트 트래픽의 7.5%를 차지했으며, 월평균 182,159명이 방문했습니다.
하지만 영국에서 자신을 인셀이라고 밝히는 사람의 수는 아직 불분명합니다.
https://metro.co.uk/2025/03/26/men-incel-website-reveal-really-think-women-22795407/
Men on an incel website reveal what they really think about women
WARNING: Distressing content.
metro.co.uk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상된 시력까지 회복할 수 있을까 [지금은 과학] (0) | 2025.03.30 |
---|---|
[기사] 성묘하며 대체 '라이터'를 왜 썼을까 (0) | 2025.03.28 |
[뉴스] 길고양이 등 동물 살해 땐 최대 ‘징역 3년’ (0) | 2025.03.26 |
올 7월부터 고액 사기범 무기징역까지··· 성범죄·동물학대도 형량 강화 (0) | 2025.03.25 |
중국의 과학요리들ㅋㅋㅋ (흑백요리사X 가루요리사O) (0) | 2025.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