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레이디버그 2,3시즌 후기...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건가...?!

by Asa_v 2019. 11. 29.
728x90
반응형

아니 1시즌 이후에 손놓고 있었다가 얼마 전 2,3시즌을 봤습니다..

아니 그런데...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겁니까!!

레이디버그가 블랙캣이 되고, 블랙캣이 레이디버그가 되질 않나ㅋㅋ (스위치)

친구들은 빌런이었다가 미라클스톤으로 인해 우르르 영웅이 되지 않나

미라클스톤 두개로 합체를 하질 않나

(아쿠아 레이디버그ㅋㅋ이쁨. 아쿠아 블랙캣은 좀 아쉬움...)

3시즌에서는 화제의 캣블랑!

블랑 뜻이 프랑스어로 

blanc
1.흰, 백색의   2.희게, 하얗게   3.백인

고로 화이트캣이라는 말ㅋㅋㅋㅋㅋ

그런데 이거 너무 슬픈 에피임...

혼자인 고양이 너무 외롭지말입니다..ㅠㅠㅠㅠ 혼자두지 마세요...

이렇게 또 다른 유니버스가 존재한다는 건 바로 시간여행 덕분!

바로 이 시간여행 능력이 있는 토끼 버닉스(bunnix)...!

미래에서 왔기 때문에 아마 등장하는 영웅 중 유일한 성인일 것 같은데...ㅋㅋ
(성인이 되면 능력의 시간제한 없다고 함... 그렇다하면 레이디버그랑 블랙캣은 아직 미성년...ㅋ)

그리고 이 영웅은 무려 예전 타임브레이커였던 롤러소녀였던...ㅋㅋ

짤 큰걸 못찾음ㅋㅋ큐ㅠㅠ

그리고 아드리앙이 쌍둥이???

...쌍둥이 형제가 아니라 사촌이라는 펠릭스 등장...

그런데 왜 펠릭스 엄마도 아드리앙 엄마랑 똑같이 생겼죠???

나 무슨 불륜으로 생긴 아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아드리앙 외가쪽 이야기 나오려나...

실은 1시즌에서 호크모스가 아드리앙 아버지 같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대놓고 아버지......ㅎ

목적은 레이디버그의 미라클스톤과 블랙캣의 미라클스톤을 합쳐 과거를 바꿔 아내를 부활시키려는 의도는 좋은데...

캣블랑 에피에서 돌아올 수 없는 쓰레기 아버지 확정 (;;;)

그리고...

호크모스와 불륜 느낌의 나탈리..비서님.. (솔직히 일방통행이지만...)

 

페더.. 깃털 능력을 가진.. 

호크모스가 나비를 보내 사람을 지배한다면

이 능력자는 아무 물건에 깃털을 넣어 감정 괴물을 만든다고 하니 솔직히 이게 더 대단...

(무려 미라클스톤의 수호자가 오랫동안 도망친 문제의 능력이기도 함)

나탈리랑 고릴라 경호원은 그래도 좋은 사람들 같은데...

가브리엘 아그레스트는..(절래절래)

 

3시즌에 수호자가 레이디버그에게 양도하고 끝나는데..

3시즌에 들어서 이 애니가 일뽕감성(;;)과 제3자의 삼각관계로 짜게 식은 건 있지만.....

(클로이보다 더 짜증나는 라일라.....짤도 올리기 싫다....ㅋㅋㅋㅋ)

........그래도 마리네뜨와 아드리앙은 사랑입니다ㅠㅠㅠㅠ 

4시즌은 잘해주세요...ㅠㅠㅠ

(5시즌까지 확정이라는 소릴 들었습니다만;;)

 

p.s

이게 정녕 아동애니란 말인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