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신비아파트 - 10화 (번외 뱀파이어 이안) - 스압

by Asa_v 2017. 7. 13.
728x90
반응형

10화는 붉은 눈동자의 소년 이안 편입니다.

설마.. 으응? 이랬는데... 뱀파이어임..ㅋㅋㅋ

한국스런 귀신만 나오다가 뱀파이어 나와서 으응??스럽긴 하지만..ㅋㅋ

거기다 2화에 나왔던 친구 이가은은 미소녀에다 캐릭터가 좀 튑니다.

(귀신들린애로 왕따 당하다가 구하리가 구해줌)

그래서 나중에 이안과 썸을 위해 만들었나 싶을 정도.

아무튼 둘이 캐미는 좋습니다.

이안.. 얘 은근히 에반게리온 카오루 생각나요ㅋㅋㅋㅋ 느끼느끼.

다정하지만 동물과도 좀 어색한 가은.

그걸 지켜본 이케맨ㅋㅋㅋ

감기 걸려.

난 감기 안걸려. 하면서 사라지지만...(눈이 순간 빨개짐(뱀파이어상징1))


나중에 골목가에 쓰러진 이안을 발견한 가은.

누가봐도 몸이 안좋아졌잖아ㅋㅋㅋㅋ

몸이 차가워. (뱀파이어상징2)

돕기 위해 집으로 데려가는 가은.

난 초대 받지 않은 집엔 못들어가. (뱀파이어상징3)

라고 말하는 이안에게 집으로 초대하겠다고 하는 가은.

간호해주는 가은.

갑자기 괴로워진 이안은 나가버림. 송곳니 등장.(뱀파이어상징4)

그러고 시간이 흐른 후.

가은의 위기에 갑자기 뿅 나타난 슈퍼맨 이안ㅋㅋㅋㅋ (뱀파이어상징5)

신발도 신겨주고...

발아픈 가은을 공주님 안기로 데려감...ㅋㅋ 진짜 왕자님이다ㅋㅋㅋㅋ

아까의 괴력에 대해서는 얼버부리는 모습ㅋㅋㅋ 

그러면서 빨리 가자고(다른 뱀파이어 존재 때문에) 달리는데... (뱀파이어상징6)

순간 E.T. 생각났음... 

뭐 환상의존재와 로맨스는 이런 달밤의 데이트지ㅋㅋㅋㅋ

썸. 썸....

애들이 자기를 무서워한다고 고민상담하는 가은.

가은은 표현이 서툴뿐이지 마음은 착하다고 해줌.

그런 이안에게 마음을 준 가은.

창문으로 데려다줌ㅋㅋㅋㅋ

그런데 이 정도면 이제 이안이 보통 사람이 아니라는거 의심해야하는 거 아니니?


뒷부분은 캡쳐가 귀찮아서 생략...

다른 뱀파이어가 사람을 해치는 걸 알게 된 가은에게 이안의 형이라고 불리는 뱀파이어가 가은을 공격함.

그런 가은을 지키기 위해 이안이 등장, 둘이 싸워서 결국 뱀파이어 형은 햇빛에 불타 재가 되어버림...

그리고 혼자 남은 이안은 떠나겠다고 하는데 

섭섭해하는 가은을 위해 부르면 언제든 오겠다며 약속의 반지를 줌.

(저 반지가 나중에 재등장을 위한 떡밥)

가은의 기사가 되어준.. 이안..ㅋㅋ

뱀파이어 에피소드인데 뭔가 공주님과 기사 이야기 같음ㅋㅋㅋㅋ


아 너무 길다 지쳤다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