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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어렸을 때 상상력을 자극시키는 그림자 놀이를 영화로 / 그림자 인형극 Feathers of Fire: A Persian Epic

by Asa_v 2024. 3.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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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youtube.com/watch?v=3THbMF0CbK8

Feathers of Fire: A Persian Epic

불의 깃털: 페르시아 서사시는 8명의 배우와 인형사, 160개의 인형, 137개의 애니메이션 배경 및 1163개의 오디오/시각적 단서로 생생하게 구현됩니다(쇼가 이 고지 사항과 함께 소개되는 이유는 불분명합니다). 그러나 페르시아 서사시인 샤나 메를 영화적 형식(“그림자 극장”)으로 투영하기 위해 인형극의 힘든 작업이 스크린에 캐스팅되면 장인 정신이 씻겨 나갑니다. 물론, Feathers of Fire는 시각적으로 독특한 경험이지만 금방 지치는 경험이 됩니다.

2014년 구겐하임 연구원인 하미드 라흐마니안(Hamid Rahmanian)이 창작하고 감독한 이 공연은 친숙한 이야기를 새로운 형식으로 풀어냅니다. 그 형식은 학제간 예술가들이 전개한 '그림자극'이다. 라벨에서 알 수 있듯이 제작에는 배우와 인형극이 스크린 뒤의 마스크와 세트를 조작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관객은 투영된 실루엣만을 따른다. 궁극적으로, 쇼의 짜여진 웅장함은 부족하고 내러티브의 흥미를 감소시킵니다. 그림자에는 깊이가 없습니다. 캐릭터의 얼굴에는 표현이 부족합니다. 진입점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Rahmanian은 서사적 움직임의 느낌을 만들기 위해 한 장소에서 다음 장소로의 캐릭터의 여정에 크게 의존합니다. 환상은 정확히 성공하지 못합니다. 결과는 정체 상태입니다. 스토리에서 앞으로 나아가라고 간청하는 동안 캐릭터는 제자리에서 움직이기만 합니다. 그림자의 밋밋함이 이야기를 가라앉힙니다.

최종 결과는 독특하지만 쇼는 혁신의 증거입니다. 라흐마니안은 기존 전통에 경의를 표하는 동시에 새로운 형태의 시각적 스토리텔링의 길을 닦는 확실한 힘입니다. 흥미롭기는 하지만 현재 스트리밍 가용성에서는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배우들이 세심하게 짜여진 안무를 이해하기 위해 화면에 그림자를 드리우는 모습을 보는 것은 그들의 그림자가 이야기를 전달하려는 빈약한 시도를 목격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매력적이다. ( 기사출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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