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바일 게임 <도련님을 부탁해> 후기 두번째

by Asa_v 2015. 12. 29.
728x90
반응형

가정주부 연속 5번 당첨..ㅠㅠㅠㅠ
정말 이건 해도해도 너무한 게임이다...;;;
도대체 밸런스를 어떻게 만든거지..
수치가 전체적으로 높아도 소용이 없는건지.......어이..;;

* 알고보니 엔딩들을 다이아몬드로 사야하는 것 같음...ㅡ_ㅡ;;


그나마 다른건 요령이 좀 생겨서 돈만 6만 넘게 모은 후 다음 애를 키울때 그 돈을 이어 가져갈 수 있어서 그 돈으로 내리 교육만 시켰다. 

13살에는 사과소년콘테스트에 우승을 못했지만;;
14살부터는 우승을 해서 매년 상금5000과 이벤트10000 돈으로 20살까지 아르바이트는 거의 안하고 교육 유지 가능 했음.
(그래봤자 엔딩은 가정주부..-.-)

아들의 상태는
평범, 매력적, 감성적 
세가지가 있는데 
평범은 좀 거만?한 느낌에 남자애 같다면 매력적은 보시다시피 왕자병 ㅠㅠㅋ 
감성적은 착하고 순한 이미지지만 마마보이 같은 느낌이 좀...;;

.....애 상태가 매력과 프라이드가 높아서인지 (왕자병!!) 처음부터 태도가 영 이상했으나....ㅎㅎ
하지만 우승후 엘리자베스를 제대로 능욕하는 모습은 꽤 재미있었다.....!!!ㅋㅋㅋㅋ

이런 우는 엘리를 다섯번 봤다;;
ㅋㅋㅋㅋㅋ

****수상경력****

그나저나 애가 평범하지 않은 상태면 친구 이벤트도 잘 이루어지지 않는 모양 ㅠㅠ
더불어 13세에 자유행동에 만나는 여우 이벤트도 발생 안됨;;ㅠㅠㅠㅠ


과학수업에 이브라는 애를 만났지만...

미션에 개를 쫓아낸 덕분에 그뒤에 영영 이브를 볼수가 없었다 --;;

화술 수업에 만난 라이오넬도...
조언을 실패해서 ㅠㅠ
친구 이벤트 실패.

여자한테 얻어맞은 라이오넬;;

마지막 사과대회..
엘리자베스의 태세전환과 함께 친구가 될뻔..했으나 애 상태라 다시 왕자병모드라 불발된듯 ㅠㅠ

참고로 사과소년콘테스트에서 우승하면 프라이드가 100 올랐다;;
마지막 대회에선 150이 오름...

이건 그전에 수상한 가게 알바만 주구장창 시켰을 때인데, 판이랑 친해짐.
생일 선물로 성인잡지를 몰래 주고 가는 센스.. 역시 나쁜 형아임ㅋㅋㅋㅋ

스트레스는 낮아져도 업보가 쌓인다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