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신비아파트 - 2화 (최강림 중심)

by Asa_v 2017. 6. 21.
728x90
반응형


우연히 투니버스를 틀었는데..

아니 뭐야, 저 초딩 이케맨은??ㅋㅋㅋㅋ

...하면서 제목을 보니 <신비아파트>

엥? 왠 아파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귀신 테마가 주제인 아동용 애니였음.

투니버스 자체 제작이라던데... 암튼..ㅋㅋ 아동용 애니치고 설정들이 너무 순정만화 남주같음ㅋㅋㅋㅋ


그리하여 이 포스팅은 저 캐릭터 위주로 올려볼까 함..ㅋㅋㅋ


일단 설정은 신비아파트라는 곳이 100년이 되서 도깨비가 태어남. 

(국내에 100년이 된 아파트가 있을리 만무하지만 만화니까 넘어간다고 치자)

그게 저 녹색 도깨비..인데... 귀신 무서워함..ㅋㅋㅋ

신비아파트로 이사온 남매가 도깨비와 만나면서

귀신 테마 애니 답게 다양한 귀신들을 만나며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

그리고 2화에 이케맨 첫 등장씬.

(이름은 최강림...)

샤랄라라라

이런 식으로 종종 여주가 멍때리는 상황이 발생함..ㅋㅋ

좋아하는건지 뭔지 알 수 없음ㅋㅋ

그냥 미모 감상하는거야?ㅋㅋㅋㅋㅋ

암튼 신경쓰는건 분명함...

이번 편의 유일한 대사

"흠?"
"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왜 건물 위에서ㅋㅋㅋㅋㅋ 내려다보는지 모를....


조금 뻔~해보이고 손발이 오글거릴 때도 있는데 

일단 항마력 장착하고 뒤이어서 봅시다ㅠㅠ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