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충격실화😱 대낮에도 사람들이 납치된다?! 사라지고 있는 한국인들...

by Asa_v 2025. 8. 25.
728x90
반응형

"SNS나 구인 구직 사이트를 통해서 고소득 해외 취업 요런 키워드로 올려 가지고 자발적으로 오게 해서 납치를 하는 거죠. 보이스 피싱에 동원되는 거에요. 얘는 뭐 실적이 아예 안 나오는 애다. 우리에게 돈을 벌어 주는 그런 존재가 아니다.라고 생각하면 콩밭을 떼고 장기를 적출하고 결국은 바다에 버려 버리고...."

https://www.youtube.com/watch?v=-z_i71AqUKs

 

"...2015년도에 중국에서 사형수나 뭐 파룬궁들이나 이런 사람들에 대한 실제 사람을 데려다가 장기를 적출하는 행위는 우리는 더 이상 하지 않겠다라는 거를 2015년도에 중국에서 공언하거든요. 바꿔 얘기하면 그때까지 했다라는 걸 인정을 했다라는 거예요."

 

"...2010년대에 강원도 모역의 폐가에서 실제로 마취제 수술복 등이 발견이 돼요. 실제로 그런데 경찰에서 뭐라고 하냐면 마취제하고 수술복이 폐가에서 나오긴 했지만 직접적으로 이걸 장기 밀매를 또는 장기 적출, 장기 이식 수술를 했다라는 직접적인 증거는 없다라고 해서 종결를 해요."

 

"...직접적인 증거가 없으면 뭐 범행의 동기, 범행에 쓰인 범행 수단 칼 같은 거 그다음에 실제로 칼에 맞았거나 범행을 당해서 죽은 피해자 시신 얘네들이 전부 다있어야 범죄가 성립이 되거든요. 그런데 수술복이나 칼이나 마취용 도구 작업대가 나오긴 했는데 실제로 적출을 당했거나 그런 시신이 나와 줘야 범죄를 볼 수 있다라는 거죠. 근데 이게 없으니까 이거는 그냥 뭐 말 그대로 직접적인 범죄 정황이 없으니까 간접 증거로는 증거로 볼 수가 없어요. 우리 법에서 거짓말 탐지기 하는 것도 증거로 채택을 안 합니다. 거짓말 탐지기를 수사관이 열심히 해 가지고 거짓 증거가 나와도 그거는 말 그대로 간접 증거일 뿐이고 증거를 쓰질 않아요."

 

"...가해자 피해자가 없잖아요."

 

"...중국이 또 많이 성장을 했으니까 또 경제적으로 그래서 이런 부분들에 대해서 많은 공급이 이루어질 거라고 저는 지금도 추정을 하긴 하지만 전보다는 많이 좀 줄어들었을 거라고 생각을 하거든요. 그래서 이 시장이 동남아시아로 내려갑니다."

 

"...아까 말씀드린 미얀마 그 옆에 캄보디아 그다음 라오스 세 개 나라가 가장 많고 그 주변에 이제 동남아시아 국가들이 주로 피해의 국가가 되는 거고 청년 실업이 많이 문제가 심박하기 때문에 젊은 세대도 요즘에 SNS를 많이 쓰지 않습니까? 그래서 SNS나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서 고소득 해외 취업 요런 키워드로 올려 가지고 제한을 받는 거예요. 제안을 받아서 한국에서 취업도 안 되고 그러니까 우리가 이렇게 뭐 좋은 일을 하고 있는 건실한 기업이고 근데 근무지가 뭐 미안마나 이런 쪽이다. 그래서 연봉을 많이 주고 이런 식으로 한다. 그래서 일단 자기가 여건을 가지고 공항에 오게 해서 자발적으로 오게 해서 납치를 하는 거죠. 그래서 그런 실제로 일어난 사건들이 2년 동안 일어난 사건들이 최근에 이제 SBS 그 TV에서 이제 나왔던 거고 중요한 거는 이 사람들을 납치해서 뭐를 하냐? 아까 처음에 말씀드린 대로 노동력 착취를 하는 거죠. 이거는 뭐 염전노예나 이런 노동력 착취가 아니고 우리 하루에도 수십번씩 전화가 걸려오는 보이스피싱에 동원되는 거예요. 그래서 일본 학생들, 일본 젊은이들을 납치하다가 일본의 보이스 피싱을 하는데 동원시키고 한국 있는 납치에다가 한국 보이스 피싱 하는 데다가 쓰는 거예요. 그러니까 옛날에는 뭐 조선족 말투를 하면서 좀 어눌하게 한국말인데 이랬지만 지금은 정말 한국 사람하고 똑같은 말투를 쓰는 보이스 피싱이 오거든요. 그래서 그게 실제로 그렇게 쓰인다는 거고 중국인을 또 납치해서 중국으로 또 그렇게 한다라는 거예요. 그래서 보이스피싱 그다음에 이제 뭐 불법 도박 사이트 뭐 그 사기성 카지노 사이트 이러한 불법 콜센터를 대단위로 대규모로 운영을 하는 거예요."

"...카카오톡에 위치 공유 프로그램이 있고 그리고 아이폰에 나의 찾기 그다음에 라이프 360이라 어플 그러니까 가족이나 친구 애인끼리 위치를 공유하는 어플이 있어요. 물론 이거를 애인한테 스토킹의 툴로 활용하시면 절대 안 되고 위치를 활용할 수 있는 앱을 활용하는게 상당히 좋고 늦게 귀가하거나 낯선 장소를 갈 일이 있을 때는 반드시 위치를 공유하는 앱을 사용하는 거를 추천을 드리고 또 택배를 좀 다시 받아 달라. 그리고 나를 좀 잠깐 도와달라. 나를 좀 차에 좀 태워 달라. 이러한 부탁을 하는 사람들 있죠. 밑끝도 없이 갑자기. 그러면 절대로 받아주지 마라. 좀 미안할 수 있지만. 특히 혼자 있을 때 뭐 이걸 좀 잠깐 들어 주겠냐 뭐 이런 어떤 호의성이나 이런 부탁을 하는 사람들은 호위 동승은 뭐 내가 해 주는 거지만 내가 나한테 부탁을 요청하는 사람들 그 사람들은 거절을 해야 된다. 그리고 비상 상황이 벌어지면 무조건 핸드폰 들고 영상을 찍어야 되고 112에 신고를 해야 되고 또 이어폰이나 이렇게 꽂고 다니는 분들 많잖아요. 제발 한쪽만 꽂고 다녀라. 양쪽 다 꽂고 다니지 말고 소리를 들어야 되니까."

 

 

"...이제 마지막으로 중요한 거는 SNS에 많이 올리거든요. 어 오늘 지금 막 왔어 해운대 맛집 이런 거 올리잖아요. 보통 실시간으로 올리죠. 저도 이렇게 해가지고 뭐 와인 같은 거 먹고 올리는 거 되게 좋아하는데 시간차를 두고 올리셔야 돼. 시간차를. 그래서 내가 와서 그 즐기고 있는 장소를 SNS에 올리는건 참 좋은데 현재 위치가 그대로 노출이 되는 거죠. 그 납치나 강력 범죄나 물론 작은 범죄일지라도 어느 집을 어느 사람을 털까요 해서 터는게 아니고 정말 작은 범죄라도 준비를 한단 말이에요. A라는 사람에 대해서 치밀하게 감시 활동을 하겠죠. 그러니까 내가 어디에 갔다 SNS 올리고 이러면 위치가 그대로 다 노출이 되는 거잖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