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드라마

스몰빌 재감상 후기 (feat.옛날 DC영웅 출연)

by Asa_v 2017. 7. 13.
728x90
반응형

2년전에 쓴 글이지만, 요번에 또 재감상한 김에 업.

주기적으로 봐줘야 하나봐요ㅋㅋㅋ

역시 나를 미드에 입문시킨 드라마 답게 오랜만에 보니 재미있었음..ㅎㅎ(슈내 이전에 먼저 빠진 드라마!)

8시즌 부터는 기억이 애매해서 새로 보는 기분이었음... 

엔딩도 어떻게 끝났는지 기억 안났음ㅋㅋㅋㅋ

(10시즌 피날레에서 날더라 제길ㅠㅠㅠㅠㅋㅋㅋㅋ)


엑스파일 - 스몰빌 - 슈퍼내추럴


순으로 제작진이 이동함.

그래서 비슷한 점이 많다. 

검은 눈 시전이라던가ㅋㅋㅋ(악마냐) 

엑파 게스트들도 겹치고. 슈내가 나오기 전에는 

스몰빌 4시즌에는 젠슨이 레귤러로 나옴.(딘의 프로토 타입을 볼 수 있음ㅋㅋㅋ)


짤ㅋㅋㅋ 슈내아님ㅋㅋ

스몰빌임ㅋㅋㅋㅋ

(사실 젠슨도 스몰빌 클락으로 캐스팅에 도전했었음ㅋㅋㅋㅋ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안된게 잘된일.. 젠슨은 너무 이쁘장혀...)


 심지어 스몰빌과 슈퍼내추럴은 CW 방송국으로 같이 이동하게 된다.


(스몰빌:렉스,그린애로우,클락 슈퍼내츄럴:딘,샘) 슈내는 1시즌 당시라 새미 헤어가ㅋㅋㅋㅋ


(제러드 역시 빅풋... 크다..)


그래서 종종 같은 파티에 어울리기도 하고,


(렉스는 대머리가 더 잘생김ㅋㅋㅋ)


마이클(렉스)와 젠슨의 투샷ㅋㅋㅋ


아 아련하다...ㅋㅋ 

한때 젠슨은 톰의 팔뚝을 부러워했음ㅋㅋㅋ 

근데 확실히 톰은 1시즌에 비해 후반으로 갈수록 벌크업 장난아님;;

어쨌든 방송국도 같아지고(그 이전에도 같았지만 이사가도 같은 집ㅋㅋ) 

촬영지도 캐나다 벤쿠버...라서 톰(클락)과 제러드, 젠슨 끼리도 자주 어울려서 친해짐... 

톰이 골프를 전파하는 바람에ㅋㅋㅋㅋㅋ 젠슨은 그뒤에도 골프에 맛들임ㅋㅋㅋㅋ

(제러드는 골프 재능이 없어서 포기)

(젠슨:골프짱)


덤>

톰과 제러드는 이전에 영화에서 만난 인연이 있음(제러드는 단역)

 

스몰빌의 리즈는 역시 3시즌까지라고 생각함. 

고인이 된 크리스토퍼 리브도 출연하고...



그외에도 스몰빌에서 슈퍼맨의 애정이 곳곳에 드러난다. 

일단 클락의 양엄마 마사는 예전의 '라나'역이었고, 



 

칼엘의 아빠 조엘'의 목소리는 예전의 '조드'장군임.


 


예전 '로이스' 배우도 나오고.


후에 <로이스앤클락>의 슈퍼맨 배우도 악역으로 등장함..


로이스 배우는 스몰빌의 로이스의 엄마 역으로 등장.




글쓰다 지금 알았는데ㅋㅋㅋ 칼엘의 엄마 '라라'가 전 슈퍼걸이었네ㅋㅋㅋ


찾다가 더 충격ㅋㅋㅋ '클로이' 엄마가 전 원더우먼이라니ㅋㅋㅋㅋ


(출처 : http://hubpages.com/hub/Smallville-Past-DC-Actor-Guest-Appearances)


거기다 시즌 중반쯤부터 클락의 무대가 스몰빌에서 메트로폴리스로 넘어가자 히어로들도 대거 등장하게 되는데.



DC코믹스를 다 아는게 아니라서 솔직히 다는 모르겠다ㅋㅋㅋ

슈퍼걸 맨헌터 플래시 아쿠아맨 그린애로우 JSA멤버 호크맨 닥터페이트 또 누구....


이분도 나옴...ㅋㅋㅋ 부스터 골드?


클락 담으로 애정하는 캐릭터... 바로 클락의 큰 지지대가 된 두명의 멘토들.

클락의 양아버지 조나단과 친구 클로이!! 최고임 >.<



 

 

조나단은 마지막까지 멘토로서 등장한다. 

클로이 또한 스몰빌의 긴 여정을 마무리해주는 중요한 키.


반대로 최악은 렉스의 아버지 '라이오넬'ㅋㅋ 

배우로선 좋긴 한데(게이인 부분도ㅋㅋ) 진짜 이 모든 일의 재앙 같음ㅋㅋㅋㅋ



라이오넬 덕분에 2순위로 밀렸지만 '라나'도 최악의 인물.

그놈의 비밀 집착증 때문에 점점 렉스화ㅋㅋㅋㅋ 이쁘긴 참 이쁜데 발암ㅋㅋ


 


클락의 멘토역활에서 밀렸지만 로이스 배우도 괜찮았음.

4시즌부터 클락을 무시하는 왈가닥 여자애에서

(이때는 클락도 로이스를 못말리는 여자라고 생각해서 둘 다 투닥거리는 재미가 있음ㅋㅋ) 

클락처럼 점점 성장해서 어느덧 어엿한 기자가 됨. 

안타까운건 팔자주름 때문에 종종 늙어보이는 컷이 많음ㅠㅠ(짤 찾다가 힘듬;;)


 


이상으로 스몰빌을 다시 달린 기념, 

추억이 방울방울하여 포스트를 한번 작성해봤습니다.


...마지막으로...

 



1시즌 무렵과 10시즌 무렵...ㅋㅋㅋㅋ 

역시 세월은 무정해ㅠㅠㅠㅠ

(그래도 다시보니 후반의 늙은 클락이 확실히 더 무거워진 분위기에 남자다워지고 좋아보임ㅋㅋㅋ 나도 늙음ㅋㅋㅋ)




또 추가..ㅋㅋ

시즌7 10화에 나오는 단역 분...ㅋ

예전 영화 지미올슨역 하셨던 분임..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