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피크민 블룸 (Pikmin Bloom) 게임 스크린 샷

by Asa_v 2024. 10. 16.
728x90
반응형

ㅋㅋㅋㅋ
아직 쪼랩이다.

쫄따구들 호루라기로 줄 세울 때 너무 귀엽다ㅋㅋㅋ

피크민들 꽃은 정수 먹이에 따라 바뀌니까 매번 색다른 느낌.

피크민에 있는 전투 요소. 버섯 없애기.

포켓몬고 체육관 느낌인데.. 지정 장소에 가서도 할 수 있음 좋은데 그게 좀 아쉽다...

(버섯 없애기 일일 횟수 제한.. 티켓팔이 너무해)

꽃 심기로 코인을 버는 건데... 걷는 거에 비해 코인 진짜 안 벌린다.. 힘들다 ^^;

그리고 걸음수가 정확히 카운팅 안되는 느낌.

심지어 자전거 타고 가도 카운팅 안된다.(걷는 속도로 천천히 가도 안됨)

뭔가 사람이 걸을 때 상하로? 중력 체크하는 것 같다....;;

주말엔 핼로윈 버프 50%...

근데 낮에도 맵이 어두워서 난 좀 별로임...(꽃이 안보여...)

그래도 이렇게 조명 놀이도 할 수 있으니 이쁜 것 같기도ㅋㅋ

이 꽃은 나비 같구먼.

이뻐서 한 장 더 찍음ㅋㅋ

 

친구들과 함께 하는 걷기나 꽃심기 미션들이 있는데..

아싸인 나는... 무작위 친구를 등록했다ㅋㅋ

미션 성공하면 인증샷 찍는 거 나름 뿌듯하네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