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NITRO CHiRAL(니트로키랄) BL게임 타이틀 모음

by Asa_v 2024. 5. 17.
728x90
반응형

각 게임의 주인공들 ㅋㅋ

 

< 토가이누의 피> 로 많이 알려진 니트로 키랄 개발사(니트로 플러스 자회사)의 BL 게임들...

 

먼저 전설

<토가이누의 피>

캬~~ 피.땀.눈물.... 덕후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ㅋㅋ 잘생겼다!

 

Lamento -BEYOND THE VOID- 

이건 잘 모르겠네요. 수인 동물귀 애호가들을 위한 게임인가....

 

sweet pool

이것도 잘 모름.. 솔직히 타이틀 이미지만 보면 느끼함ㅋㅋ

 

DRAMAtical Murder

드라마티컬 머더

이건 애니로 처음 접했었는데... 솔직히 무슨 내용인지 잘 모르겠음...(;;)

사이버펑크 분위기... 개인적으로 주인공이 (머리색이...) 크게 끌리지 않았음.

 

Slow Damage

슬로우 데미지

오태식이 돌아왔구나! ....가 아니라 <토가이누의 피>가 떠오르는 분위기 *^^*

모에 정석의 피.땀.눈물....이제는 상처까지 추가된... (제목ㅋㅋ)

색기가 엄청나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