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갑자기 신드바드 보고 싶다 (마기)

by Asa_v 2024. 2. 8.
728x90
반응형

'마기'라는 만화를 알게 되었을 때 초반에는 그저 그런 만화로 다가왔습니다.

하.지.만!

신드바드라는 남자가 등장하는 순간!

그때부터 마기 연재를 챙겨볼 수밖에 없었습니다.ㅋㅋㅋㅋㅋ

하필 조연을 좋아해가지고ㅠㅠㅠㅠ

가뭄에 콩나듯 등장하는 신드바드의 어른미에 빠져들 수밖에 없었어요.

소년 만화에서 드문 캐릭터랄까.(은혼은 심지어 주인공이 어른)

어쨌든 일곱 바다의 패왕이라는 것도 멋있고... 유쾌한 성격에 능력도 좋고 사람들이 많이 따르는 이상적인 리더상!

 

각각의 사연 있고 개성 넘치는 8인장의 동료들도 좋고... 

무엇보다도 일곱의 진들과 계약한 마장 변신, 진짜 멋짐.

 

https://www.youtube.com/watch?app=desktop&v=wgVQOqK8Yos

이때 암흑(?)에 물든 사정 때문에 반반(?) 모습이 뭔가 제일 멋졌다ㅋㅋ

사실 다른 캐릭터들의 마장도 멋진 게 많음.

이 만화가의 캐디 능력은 정말 넘사벽인듯....

 

어쨌든 최강의 남자 신드바드! 

알파남 중에 알파남 캐릭터!

이런 극중 밸런스 붕괴를 일으키는 존재감 때문일까요....

나아중엔 최종보스처럼 롤이 되어버린 게 슬픈ㅠㅠㅠㅠ

마치 슈퍼맨이 너무 강해서 너프시키려고 빌런 만든 기분이라고~!

(하지만 나쁜 남자의 매력도 보여서 섹시했다....)

 

아무튼 그만큼 강렬한 존재감이라서 그런지 신드바드가 주인공인 '마기 신드바드의 모험' 이 따로 나오긴 했습니다만...

이건 원작가 작화가 아니라서 그런지 엄청 끌리진 않더라고요ㅠㅠ (게다가 중반까지는 어린애라)

'마기' 후반부는 신드바드가 너무 망가져서 내 기억에서 삭제되어 있음.. 어떻게 끝났더라;;

어쨌든 시간내서 다시 찾아봐야 할 듯 하군요.

 

 

p.s

예전 최애캐 9인 중 한 명으로 언급한 기억이 나는군요ㅋㅋㅋ

https://withanime.tistory.com/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