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드래곤볼 손오공 성우 - 노자와 마사코(野沢 雅子)

by Asa_v 2016. 6. 13.
728x90
반응형
사실 처음에 드래곤볼은 만화만 고집했었다.
그게 애니의 손오공 성우 목소리가..다들 알다시피 호불호가 심하다.
성인인 손오공의 목소리가 계속 애기 목소리라서 이상했다.

...하지만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갑자기 애니메이션을 볼 마음이 들었고.
애니메이션을 보다보니.
그 이상하게 들렸던 손오공의 목소리가..
어느순간 좋아지게 된 것이다...!!!!!!

급기야 이제 손오공 목소리는 마사코 여사가 아니면 안돼!!ㅠㅠ
라는 지경까지 오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아보니 놀라웠던 건,
손오공 성우가 굉장히 나이가 있는 분이라는 것.
손오공, 손오반, 손오천, 타레스, 버독 모두 동일 성우였다는 것.

그래서 드래곤볼 슈퍼 새 시리즈가 나왔을 때..
손오공 성우가 바뀌지 않아서 좋았다.
...여사님 나이가 있으셔서 힘드실지도 모르지만..
(드래곤볼 애니는 기 모으는 소리를 오래 낸다ㅋ 체력소모ㅋ)
여사님 힘내주세요!이런 기분이었달까..ㅠㅠ

관련 영상~



24초부터.

"그 지구인처럼... 크리링을 말하는 거냐?"

크리링이 프리더에게 죽고 난 뒤에 분노한 초사이언 손오공의 명대사.


영상은 정확한 년도는 모르겠지만,

저 당시에도 2~30대 히어로 성우 1위는 손오공이다.

원피스의 인기가 급 부상하면서 10대는 원피스가 먹었지만,

10대의 드래곤볼을 즐기던 세대는 20대~30대로 간것이다ㅋㅋ

이제는 3~40대로 접어드는 드래곤볼 세대...ㅠㅋ

그치만 슈퍼의 신시리즈로 1~20대도 더더 늘어나길..고대해본다.ㅎㅎ

게다가 관련 게임도 많기 나왔다.


6:50부터. 

드래곤볼 내 인기 캐릭터 TOP3.

나메크성에서 손오공, 피콜로, 크리링 세명 에프터레코딩.


초반 실시간 손오공, 손오반 오가는 연기ㅋㅋㅋ


5:30 부근.

녹음 현장 에피소드 같은데,

일알못이라 정확하진 않지만..

피콜로가 손오반을 가혹하게 훈련시킬 때 에피소드인듯.

거기서 피콜로 성우가 손오반을 너무 가혹하게 훈련시키니까,

노자키 여사가 좀 화가 나서,

"적당히 좀 하라고, 어린 아이란 말이야!"

라고 혼낸듯?ㅋㅋㅋ


6:12 부근.

1인3역. 애드리브 쩜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