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드래곤볼 47화 - 블랙 오공 중심 캡쳐

by Asa_v 2016. 6. 12.
728x90
반응형

오프닝이 살짝 바뀌었네요.

미래 이야기가 담아져 있음.

저 녹색 계왕신(추정)은 누구일까요? 궁그미~ ^^

(여전히 오반은..공기.. 싸움 그만두고 진짜 학자만 할건가봐요...??ㅠㅠ)

트랭크스 머리 보라색인데, 왜 미트는 블루로... 초사블루도 아닌것 같은데 헤깔려~


그리고 드디어 47화 본편에

기다렸던 블랙 오공의 등장!

오공과 닮았지만 베지트의 눈매와 비슷해 보이네요.

그리고 왼쪽 포타라가 눈에 띄고!

사이어인에 대한 적개심을 드러냅니다...???

에... 나니???


과연 블랙 오공의 정체는??!


이건 예고편 캡쳐

검은 기운이 몰랑몰랑...

미트가 도망간 후의 장면일까요..ㅋㅋㅋ


p.s

블랙 오공은 좀 슬림해보이는데.. 옷 때문인가?

아무튼 상대적으로 오리지널 오공이 더 늠름해보이네요ㅋㅋ

728x90
반응형